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첫번째는 사업자 등록증의 유무입니다.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업체는 불법업체이거나 사기, 먹튀를 하는 업체가 확실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는 분들이라면 단순히 편리함으로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엇보다 낮은 수수료를 원해서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현금화 과정은 결코 간단하지 않습니다. 보통 제삼자를 통해 이루어지며,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와 위험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교통카드를 충전할때 휴대폰 소액결제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충전한 교통카드를 다시 잔액환불을 통해서 현금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수수료가 적은 결제루트를 찾는다는 것은, 결제를 현금화할 때 발생하는 수수료를 최소화하는 결제 방법을 찾는다는 뜻입니다.

페이코 포인트는 '티머니'로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선 휴대폰 결제를 통하여 티머니를 구매한 후, 구매한 티머니로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하면 됩니다.

현금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에겐 대출보다 더 편하고 간단한 방법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참고해 해결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뚫기 위해서는 대표적인 미납 루트인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야 되는데 수수료가 높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대표적으로 캐시비와 티머니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캐시비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정보이용료 역시 통신사별 소액결제 한도 체크란 아래에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 및 구글 결제 라고 나와 있는 화면을 통해서 한도 확인이 가능하며

예외적으로 장기간 연체로 인한 휴대폰 수발신이 정지된 경우 소액결제뿐만 아니라 정보이용료 역시 제한된다는 점을 꼭 유의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미납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소액결제 현금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를 현금화하는 것은 결국 단기적인 해결책에 불과합니다.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는 다른 대안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번개장터, 당근마켓, 중고나라 등등 상품권을 매입하는 분들을 찾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그분들에게 상품권을 판매해 현금화하면 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